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2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닥터방기원 탈모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또맘 추천! '닥터방기원 탈모샴푸'가 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쿠팡에서 닥터방기원 랩 탈모샴푸 1L 1개의 가격은 OOOO원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닥터방기원 탈모샴푸 랩샴푸'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8900'이다.

"닥터방기원 모아젤 샴푸는 플로럴머스크, ㅇㅇㅇㅇㅇㅇ, 베이비파우더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의 정답은 '스위트블로썸'이다.

"닥터방기원 랩 탈모샴푸의 주요성분으로는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함께 모공 입구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여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 ㅇㅇㅇㅇ으로 구성되어 있다"의 정답은 '살리실산'이다.

"닥터방기원 모아젤 트리트먼트에는 모발 표면에 피막을 형성해 정전기를 방지해주는 유용한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ㅇㅇㅇ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의 답은 '케라틴'이다.

최근 유명 인플루언서인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닥터방기원 랩샴푸를 평소에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랩샴푸는 기능성 탈모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 인체적용 시험은 물론,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모발 미세먼지 세정효과 임상시험도 완료했다.

'닥터방기원'의 '랩 샴푸'는 기능성화장으로 분류되어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22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과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닥터방기원 탈모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닥터방기원 탈모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