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2 13:39
유재환
유재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지난 8월보다 더 좋아졌다. 지난 8월 내장지방이 76.8㎠였는데 올해 3월에 측정한 데이터는 61.1㎠로 내장지방이 낮아졌고 복부둘레가 지난 8월에 90.7cm에서 올 3월에 84.5cm로 더 빠졌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 후 활발한 활동을 유지중인 유재환의 데이터측정 결과 공개되었다.

방송을 통해 발라드 가수로 변신을 꾀하고 있는 유재환의 건강이 좋아졌다는 말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또한 그의 다이어트 비결과 감량 후 8개월째 요요없이 유지중인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재환은 ”작년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내 삶에 있어 정말 큰 변화가 있었다. 32kg을 감량하고 나니 나를 괴롭히던 허리디스크와 통풍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들이 나아져 건강한 모습을 되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불규칙했던 식생활습관을 버리고 규칙적으로 하루 세끼 식사를 하고 잠도 규칙적으로 자고 일어나는 습관을 갖게 되니까 감량 후에도 체중이 늘지 않고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며 “주변에서는 오히려 살이 더 빠진 거 아니냐는 기분 좋은 인사말도 듣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8개월째 요요없이 유지중인 유재환이 다이어트 관리를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업체는 유재환 외에도 30kg을 감량한 후 6년째 요요없이 유지중인 NRG 노유민과 14kg을 감량하고 5년째 유지중인 천명훈이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최근 37kg을 감량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슈퍼주니어 신동과 15kg을 감량한 가수 강남, 1개월만에 10kg 감량하며 이슈를 모은 가수 허각이 관리를 받는 곳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