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4.02 16:57

직접 찾아가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4월 진행…에어컨 필터 교체 최대 20% 할인

르노삼성차 고객이 차량정비 서비스를 받고 있다.(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 직원이 차량정비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봄철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들은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프리미엄 배터리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최근 2년간 유상정비 이력 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 등 프리미엄 부품으로 교체하면 부품값을 20% 할인해준다, 더불어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차 멤버십 앱 ‘MY 르노삼성’ 또는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고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체한 고객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찾아오는 봄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가 최근 지치고 답답한 날들을 보내고 계실 고객분들이 보다 나은 주행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차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 서비스점에 매일 방역 작업을 하고,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예방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4월에도 시행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하고 정비 완료 후 인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