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3 11:0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반려동물 가정 전용 공기청정기인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을 출시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반려동물의 털 날림에 특화된 펫 전용 프리필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필터 외곽에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개발돼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에 적용된 ‘나노이 제균 기술’은 물 분자를 10억 분의 1크기인 나노이 입자로 공기 중에 분사하고, 이 나노이 입자가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침투하여 비활성화시킴으로써 집안 공기 중의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기술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360도 어느 방향에서든 털과 배변 냄새를 흡입하는 동시에 공기청정 바람도 18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신효율 1등급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전기료 걱정을 덜어준다.

5일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홈쇼핑 판매 특별 구성으로 월 3만4900원에 아베크의 ‘펫드라이룸’도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펫드라이룸’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살균특허를 받은 토탈 살균케어룸 개발 선도업체인 아베크의 제품으로, 반려동물이 펫하우스에서 휴식할 때도 햇빛 살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무풍 살균케어 기능을 적용해 반려동물 가정에 특화된 제품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사용해 주거 공간과 펫 전용 공간을 동시에 청정하게 관리함은 물론이고 본인과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