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3 12:00
라카이 1만원 패키지박스
라카이 1만원 패키지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카이 1만원 패키지박스' 오늘만 캐시워크 단독 판매! 재고소진시 마감이 3일 정오(12시)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카이코리아에서 '대한민국의 영해를 지켜주세요' 라는 주제로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OOOO에 대해 알리고자 합니다. 여기에서 OOOO에 들어가는 말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카이 1만원 패키지박스'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제7광구'이다.

"라카이코리아는 삼일절 101주년을 맞아 출시한 태극기 각인 제품의 수익금 중 일부를 연말 OOOOO OO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O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독립유공자협회'이다.

세 번째 문제 "오늘만 단독 판매하는 '라카이 1만원 패키지 박스' 구성품 중 할인 상품권의 금액은 OOOOO원 입니다. 여기에서 OOOOO에 들어갈 금액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20200'다.

네 번째 문제 "2017년 라카이코리아에서 첫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 제품은 OOOOO 입니다.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현재 독도협회에 후원 중에 있는데요, 여기에서 OOOOO에 들어갈 제품명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라이카KR'이다.

'라카이 1만원 패키지박스' 구성품에는 라카이 상품권, 라카이 볼 캡, 라카이 스프링 티셔츠가 들어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카이 1만원 패키지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