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3 11:3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엔유씨전자가 오는 30일까지 엔유씨몰에서 4월 기획전 ‘통째로 클라쓰’를 실시한다.

기획전은 엔유씨의 주력 제품인 통째로 원액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이며, 엔유씨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엔유씨는 이번 기획전이 진행되는 4월 한달 간 기획 상품에 한해 적립금도 2배로 제공한다.

엔유씨전자의 IoT 스마트 주서,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 엔유씨 시트러스 원액기 등 다양한 원액기 라인은 과일을 잘게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른 제품 대비 과일을 편하게 투입하고 착즙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에 적용된 O Shape 형태의 플랩 게이트는 듀얼 투입구를 하나로 변경하면서 제품의 부피를 줄이고, 과일·채소의 투입을 더욱 간편화했다.

최근에는 코로나 이슈 때문에 외출을 잘 못하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건강 주스, 스무디를 만들기 위해 원액기를 많이 찾고 있다. 믹서기로 만드는 주스보다 목 넘김이 좋고 아무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더욱 건강한 간식을 만들 수 있다.

엔유씨는 최근 프리미엄 멤버십을 도입해 프리미엄 제품 구입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 적용 모델은 IoT 스마트 주서와 EVO820 원액기 구입 고객은 정품 등록을 통해 모터 보증기간을 1년에서 2년까지 연장 받을 수 있고, 3만원의 엔유씨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