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5 00:21
미스터트롯 영탁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영탁 SNS)
미스터트롯 영탁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영탁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영탁의 '사랑의쿨센타' 촬영 현장 인증샷이 주목받고 있다.

영탁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조선#사랑의콜센타많은 시청 부탁드려용♡#전국민과함께하는 #힐링타임#신이나도너무나요 #흥부자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사랑의콜센타' 촬영장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각자 독특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힘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 최고 1분 시청률은 영탁 '막걸리 한잔'과 장민호 '사랑해 누나'의 22.1%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