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3 16:1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러 자격증 시험 일정이 연기되는 가운데, 편입 시험 연기 가능성에 대한 편입준비생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편입준비생의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해 편입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의 박지성 교수가 편입영어 학습법을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박지성 교수는 처음 편입 공부를 시작하는 기초 수험생들이 알아야 할 편입영어 학습 전략을 전했다. “어휘 파트의 경우 처음에는 표제어 위주로 학습하다가 동의어로 확장하고, 어휘 교재로 공부하다가 뒤로 갈수록 예문이 많은 사전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초기에 중고등학교 어휘를 철저하게 외울 것을 당부하고, 독해와 논리 공부를 할 때마다 새로 나오는 표현을 정리해야 합니다.”라며 어휘 파트 학습법을 전했다.
 
또한, “어휘 다음으로 문법의 공부량이 많아야 합니다.”, “문법은 암기보다는 이해를 강조하기 때문에 문법을 암기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수험생이 있는데, 암기 없는 이해는 일시적 만족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실전 상황에서 문법이 적용된 문장을 바로 해석할 수 없을 것입니다. 문법책에 나오는 예문 정도는 모두 암기한다는 생각으로 공부해야 합니다.”라며 문법 학습법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독해와 논리 학습법도 공개했다. “초반 독해를 공부할 때는 단순히 독해 문제를 풀어보기보다는 문장 완성과 완벽한 독해를 위한 구문 분석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논리는 중급 이상 난이도의 독해, 문법 문제 풀기가 가능해졌을 때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고 전했다.
 
박지성 교수는 현재 해커스편입에서 ‘기초 편입독해’ 단과 강좌를 강의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편입영어 독해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과 독해 문제를 풀 때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수강생은 박지성 교수의 강의를 통해 영문 읽기의 원리를 배우고 논리적으로 답을 도출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박지성 교수의 강의를 포함한 편입영어 인강, 편입수학 인강, 토익(TOEIC), 텝스(TEPS) 인강을 2021년 1월 31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일부 강좌 제외) ‘2021 편입 전 과목 0원패스’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은 모의고사 미션 및 편입 대학과 관련된 환급 조건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최대 30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2021+2022 편입 투투패스’도 운영하고 있다. 2021학년도 편입에 성공한 수험생과 2022학년도 편입에 성공한 수험생 모두에게 수강료 최대 300% 현금 환급(*모의고사 및 환급 조건 달성자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생은 2022년 1월 31일까지 조건 없이 편입영어, 수학, 토익, 텝스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에게는 편입 필수 교재 4권(*비매품)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서강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 및 목표 편입 대학에 대한 유용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편입 컨설팅에 대한 사항도 확인할 수 있으며, 편입준비생은 이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편입 공부 방법, 일반 학사 편입, 학점은행제 편입, 전문대에서 편입, 이과 편입, 토익 편입 등 다양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6년 지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