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4.03 17:10
(이미지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Re:birth)'를 앞두고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더불어 에피소드2의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을 선보인다. 길드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의 2번째 정규시즌도 연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6일부터 진행하는 업데이트인 리:버스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 정규 시즌 오픈이 리:버스의 핵심이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특별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4월 내 7번만 출석하면 4~5성 영웅 소환권과 75레벨 전설 장비 세트, 각종 강화석 등 보상이 지급된다. 또 16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복귀하면 4~5성 영웅 소환권, 85레벨 장비세트와 함께 경험치,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혜택도 더해진다.

에피소드2의 마지막 메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이 열렸다. 이 챕터에는 총 10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6개의 자유 스테이지가 있다. 이용자들은 초월적인 힘에 의해 생겨난 수수께끼 공간에서 적들과 싸워야 한다. 

길드 간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 시즌 2도 오는 6일부터 모든 글로벌 서버에서 시작한다. 전투 지연 상황 시 무승부 기능, 길드원의 전쟁 기여도 순위와 MVP 확인 기능이 들어갔다. 전쟁 공지 기능도 나온다.

이 외에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일본어 미디어 팩이 추가되고 성장 가이드 '모험가의 길'도 보강됐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사전 예약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월드 아레나 정규 시즌이 예고된 리:버스 업데이트까지 이용자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실속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다"라며 "꾸준히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에픽세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