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오영세 기자
  • 입력 2020.04.05 15:09
윤순옥 의원이 의정활동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원이 의정활동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양평군의회)

[뉴스웍스=오영세 기자]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원이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31개 시·군 의원을 대상으로 분야별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상으로, 윤순옥 의원은 ‘의정활동 개선분야’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당초 제149차 경기도 시·군 의장협의회에서 수상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관련 상황으로 인해 지난 4월 1일 양평군의회에서 이정우 의장이 전수했다.

윤순옥 의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주민과 더 가까운 곳에서 주민 의견을 청취하고,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코로나 19로 인해 겪는 주민들의 어려움 해결을 위해 군 의원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지난해 ‘양평군 쌀가공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및 ‘양평군 친환경농업대학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양평군 친환경 농업정책과 밀접한 조례를 제·개정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