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6 09:5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손오공이 단품으로 각각 구매해야 했던 인기 완구를 40~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세트 상품'을 확대 준비한다.

순수 국내 제작 특촬물 ‘엑스가리온’은 남자아이들이 선호하는 로봇과 무기류를 콘셉트로 한 스페셜세트를 준비했다.

엑스가리온 스페셜 로봇세트 ‘트리플가리온 퍼펙트세트’는 5단 합체로봇 킹가리온X를 메인으로 옐로우피닉스, 그린터틀이 추가로 구성됐다. 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구성품이 서로 교체 결합하며 2단에서 4단, 5단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다양한 변신 합체로봇 시리즈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팽이완구 메카블레이드의 4인 플레이세트 ‘시크릿4 레볼루션세트’와 엑스가리온 ‘토엑스컴바인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여아 인형 대표 브랜드 ‘바비’는 다양한 콘셉트의 역할놀이 제품들을 플레이세트로 구성, 좀 더 풍성한 놀이가 가능하게 했다. 

‘바비의 쿠킹 플레이세트’는 다양한 색상의 클레이를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 클래스’에 ‘파티셰 바비와 켄 커플’ 제품이 함께 구성된 플레이세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커리어돌 4종과 바비의 핑크구급차가 포함된 놀이 세트 ‘바비 핑크구급차 플레이세트’도 선보인다.

‘바비의 쿠킹 플레이세트’는 이마트에서 ‘바비 핑크구급차 플레이세트’는 토이저러스를 통해 각각 판매된다.

손오공은 바비의 드림캠핑카와 바비의 핑크구급차를 각각 메인으로 하여 캠핑과 병원을 콘셉트로 한 플레이세트 2종도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