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6 10:1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NHN고도가 6일 ‘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모집을 시작했다.

NHN고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NHN고도의 신규 서비스를 비롯해 쇼핑몰 마케팅, 기업홍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SNS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3기 모집기간은 오늘부터 20일까지로, 올해는 참여 기회 확대 및 영상 콘텐츠 특화자 선발을 위해 작년과 달리 ‘대학생 대상’이라는 자격제한을 없애고 온라인 커머스·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청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총 40명 내외의 크리에이터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 시 5월 15일 발대식 이후 약 12주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중에는 팀·개인활동비가 지급되며 종료 후에는 인증 수료증이 발급된다. 활동우수자에게는 상금 및 글로벌 크리에이터 활동 기회와 채용 가산점, 인턴십 면접 기회도 제공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 및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면접 및 발대식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NHN고도 측은 “실제 크리에이터 활동우수자 출신이 인턴십을 거쳐 정직원으로 채용되는 등 우수한 크리에이터는 NHN고도와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며 “모집 대상을 확대한 만큼 커머스 분야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