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6 11:1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슬림9 네모팬티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네모팬티의 강점인 신축성, 복원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허리와 허벅지 밴드를 탄력성이 우수한 업텐션 밴드로 교체했으며, 원단 자체의 신축성을 강화하여 피팅 시 눌림이 없고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3D 패턴 설계로 여성의 라인에 최적화되도록 제작됐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추가 개선된 점은 안감 이중 덧댐 부분이다. 

기존 네모팬티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지만 VOC 분석 결과 안감 이중 덧댐 처리 부분이 여성 몸의 모양에 맞게 제작되길 바란다는 의견이 있어 기존 일자 라인에서 여성의 Y존에 맞춰 유선형 패턴으로 변경됐다.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슬림9 관계자는 “끊임없는 고객 집착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는 것만큼 출시 이후에도 소비자의 목소리와 만족감에 민감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러한 과정을 거쳐 개발된 것이 바로 네모팬티 리뉴얼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