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6 11: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마트스터디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과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를 출시한다.

‘상어가족 새우버거’는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이라는 슬로건으로 아기상어 새우버거, 엄마상어 새우버거, 아빠상어 새우버거 총 3종 출시된다. 각각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가족 고객층에 맞춰 재료와 소스 등에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

스마트스터디는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와 함께 두 편의 ‘상어가족 새우버거송’을 공개한다.

1편은 바닷속 버거킹 크루로 변신한 상어가족의 스토리를 실사와 2D애니매이션 버전으로, 2편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댄스팀이 함께 가족, 커플, 남매 컨셉의 군무 플래시몹의 댄스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버거킹 매장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매장에서는 종이로 된 상어가족 크라운 증정 행사와 함께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4월 19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버거킹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 기념 인증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코엑스점, 종로점, 교대점 등 서울·경기 지역 주요 매장 17곳에서는 '핑크퐁 아기상어' 테마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

김민석 스마트스터디 대표는 “글로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어가족과 버거킹의 콜라보로 출시되는 ‘상어가족 새우버거’가 온 가족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핑크퐁 아기상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가깝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