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6 13:51
스니커즈 슈퍼위크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
스니커즈 슈퍼위크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니커즈 슈퍼위크' 무신사 랜덤쿠폰 이벤트가 6일 실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스니커즈 슈퍼위크 오픈 기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한 쿠폰은 선착순 몇 명까지 받을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네이버에서 '무신사 스니커즈 슈퍼위크, 스니커즈 추천'을 검색 후 배너를 확인하면 된다. 랜덤쿠폰은 퀴즈는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실시간 정답은 '200'이다.

4월 12일까지 진행중인 '무신사 스니커즈 슈퍼위크'는 아디다스를 비롯해 휠라, 반스,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등 인기 브랜드를 비롯 하루에 한 브랜드씩 선정후 해당 브랜드의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브랜드 데이'를 운영한다.

무신사 스니커 랭킹 영역에서는 최신 인기 스니커즈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컬러별 상품', MD 추천 상품, 여성 슈즈 상품 등 맞춤형 키워드별로 제품을 제안하는 기획전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무신사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스니커즈 20% 할인 쿠폰 번호를 공개,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어 힙합 씬에서 주목 받는 래퍼 레디가 추천하는 '무신사 신상 스니커즈' 유튜브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인에게 해당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무신사 랜덤쿠폰 이벤트.
무신사 랜덤쿠폰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