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7 00:10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 (사진=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 (사진=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의 화보 B컷이 공개됐다.

6일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리 모두 임영웅만 믿어요~. 음원 차트 대박길만 걸으소서!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이제나만믿어요 #화보장인 #b컷도_초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임영웅이 눈을 감고 손가락을 얼굴에 올린 채 고뇌에 빠진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영탁 그리고 이찬원, 블링블링 화려함 속 진지한 표정과 눈빛 무엇? 미스터트롯 화보집에서 멋짐부터 섹시, 큐티, 댄디 다 발산한 매력 부자들! 앞으로도 '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하얀색 양복을 입은 영탁과 이찬원이 같은 포즈로 앉아서 그윽한 눈빛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미스터 트롯' 입상자들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됐다"며 "가창력과 음악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던 만큼 아티스트가 곧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는 업무 철학으로 미스터 트롯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4위 김호중에 대해 "본인과 소속사(생각을 보여주는 엔터)의 요청에 따라 7인 단체 활동 외에는 자유롭게 원소속사와 활동을 하게 됐다. 긴 논의를 거친 끝에 개별 활동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으며 서로를 응원하는 관계로 지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