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4.06 17:59
코웨이의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진 제공=코웨이)
코웨이의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진 제공=코웨이)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코웨이가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를 렌탈 및 일시불로 사는 고객에게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세트에는 와이드그릴과 양수냄비(20㎝)가 들어있다.

더불어 전기레인지 3종(CIR-302, CHR-03, CER-03)과 환경가전,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하는 고객에게 렌탈료 할인 혜택을 준다.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제품군 중 2대 이상을 렌탈해 결합할 경우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탈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5년 이상 코웨이 제품을 사용한 장기고객이 신제품 재렌탈에 더해 전기레인지를 새로 렌탈할 때도 월 렌탈료가 약 10% 줄어든다. 두 제품 모두 해당한다.

신제품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는 세 개의 인덕션 화구를 가졌다.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kW의 화력을 낸다. 좌측 2개 화구를 따로 쓰다가 필요할 때 연결할 수 있는 '플러스 모드'도 지원한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최근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가 제공하는 건강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를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