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7 09:5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GBC코리아가 글로벌 M&A 플랫폼 ‘GMAP’의 모바일 앱을 오는 8일 론칭한다. 

GBC코리아 ‘지맵’은 전 세계 누구나 어디서나 언제든지 제약없이 클릭 한 번으로 M&A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M&A 플랫폼 서비스이다.

‘지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기존 ‘맵’ 회원이 모바일을 통해 더욱 손쉽고 편리하게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암호화 토큰(UCX)를 기반으로 매도 기업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 론칭을 통해 기존 원화와 이더리움 만으로 ‘맵’에서 UCX를 구매할 수 있었다면, 비트코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GBC코리아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맵’ 회원은 모바일 앱을 내려받으면 누구든지 출금 수수료 1회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후 리뷰를 추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UCX, 무료 커피 바우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회원 가입시 추천인 란에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장 많이 추천을 받은 회원은 보다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 순위에 따라 최신 사양의 노트북, 최고급 무선 이어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GBC코리아 관계자는 "지맵을 통해 일반 투자자들도 M&A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라며 "모바일 앱 론칭을 통해 더욱 손쉽게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