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7 10: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고프로는 오는 31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집과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 참여 방법은 집·실내에서 창의적이고 재밌는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 고프로 앱을 사용하여 사진과 영상을 편집, 편집한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인 ‘#고프로집콕챌린지’, ‘#HomePro’, ‘#GoPro’ 등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면 수상할 확률이 높아진다.

고프로 글로벌에서는 전 세계 집콕 챌린지 참가자 중 매일 5명을 선정하여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맥스 그리고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 5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오는 5월 8일 국내 참가자에 한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30만 원 상금, 히어로8 블랙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닉 우드먼( 고프로 창립자 겸 CEO는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야외에 나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면서도 자신만의 기발한 앵글과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프로는 그동안 수백만 가지 아웃도어 모험을 공유해 왔지만,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집에서도 특별한 순간들을 담을 수 있다는 영감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