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7 18:42
김상혁·송다예 이혼 (사진=SNS 캡처)
김상혁·송다예 이혼 (사진=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예가 결혼 1년 만에 이혼했다.

7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다 나의 불찰인 것만 같다. 잘해준 거보다 못 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다"라며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들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김상혁 송다예의 이혼을 보도했고, 소속사 측은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마지막으로 김상혁 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혁은 6살 연하의 송다예와 지난해 4월 2년 열애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은 이별과 재회를 반복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결혼에 골인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아내의 맛)에 결혼식 당일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송다예는 최근까지 "다시 다이어트 돌입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네티즌과 소통해 왔지만 이혼 소식 후 SNS 비공개로 전환했다. 김상혁도 송다예와 찍은 사진을 전부 지웠다.

김상혁·송다예 이혼 (사진=SNS 캡처)
김상혁·송다예 이혼 (사진=SNS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