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8 11:00
'라카이 1만원 랜덤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카이코리아 1만원 랜덤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카이코리아 1만원 랜덤박스가 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카이코리아에서는 삼일절을 기념하여 제품의 몰드 또는 갑피 부분에 자랑스러운 OOO OO을 새겨드리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는데요, 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카이 1만원 랜덤박스'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태극기각인'이다.

"라카이코리아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예방 활동의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되고자 ㅇㅇㅇㅇ 무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의 정답은 '손소독제'이다.

"라카이코리아의 아이덴티티.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카테고리, ㅇㅇㅇ 제품! 여기에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커스텀'이다.

"라카이코리아에서는 헌신기부에 동참해 주시는 분들을 응원하는 'ㅇㅇㅇㅇ ㅇㅇㅇㅇ' 환경보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의 정답은 '새신줄게헌신다오'이다.

한편, 8일 '라카이 1만원 랜덤박스'가 캐시워크에서 단독 판매된다. 1번 패키지에서 13번 패키지 중 하나만 발송된다. 해당 랜덤박스에는 라카이 볼캡, 라카이 마일리지, 로스터 블랙에디션, 에어론 화이트 아이보리, KR프랑스, KR스니커즈, KR화이트 에디션, KR 블랙 에디션, 어반 화이트&화이트, 어반 블랙&화이트, 퀸텀 벨크로 화이트, 슬림온 화이트, 라카이 보드화 등이 들어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