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8 11: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로나19로 코비플라텍의 플라즈마 공기살균청정기와 플라즈마 공기살균탈취기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종합병원을 비롯해 요양병원, 약국, 치과병원, 동물병원 등 의료시설에서 감염병 전염 예방차원에서 코비플라텍의 공기살균기를 설치하고 있으며, 교회, 성당, 콜센터, 어린이집, 한국 주재 대사관 등 다중이용시설에서도 공급 요청이 늘어나고 있다.

코비플라텍의 공기살균청정기 에어플라는 리얼 플라즈마 기술을 통해 공기 살균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3중 필터로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제거하며, 코비플라텍에서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인 리얼 벌크 플라즈마로 공기 중 슈퍼박테리아 MRSA,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감염병 세균을 99.9% 살균한다. 암모니아, 아세트산 등 유해가스를 99.5% 이상 제거하는 탈취기능도 탁월하다.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는 필터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병원균 살균기능과 탈취기능이 탁월하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의 오존 발생 테스트 결과 오존 발생 0.004PPM 이하로 환경부 오존 예보 등급 좋음 단계 기준치인 0.03PPM보다 훨씬 적은 자연상태 이하 수준임을 검증받았다.

김성영 코비플라텍의 대표는 "리얼 플라즈마 신기술로 오존 발생 문제를 해결해 안전성을 높인 제품으로 다중이용시설에서 보다 안심하고 감염 예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