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9 14:58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덴클먼슬리칫솔' 가성비 끝판왕 덴클 최저가할인이 9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덴클먼슬리칫솔은 특수 000된 칫솔모로 치아 표면과 잇몸 인접면의 프라그까지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한데요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덴클칫솔'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라운딩'이다.

한편, 덴클에서는 충치와 입냄새, 잇몸질환을 일으키는 프라그를 제거할 수 있는 프라그 케어 특허 칫솔을 선보였다.

충치와 입냄새, 잇몸질환의 원인은 바로 블랙 트라이앵글 때문이다. 블랙 트라이앵글이란 치아의 사이, 치아와 잇몸 인접부의 프라그가 제거되지 않아 생기는 삼각존을 말한다.
 
블랙 트라이앵글이 닦이지 않는다면 치아 사이 인접 면에 충치가 발생하고 잇몸이 붓고, 피가 나며 잇몸이 내려앉는 잇몸질환과 닦이지 않은 프라그가 입냄새를 유발 구취가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덴클은 치의학 전문의와 함께 오랜 연구개발과 큰 노력을 기울여 프라그 OUT 특허 덴클칫솔을 선보였다.

덴클의 모든 칫솔제품은 3단 분리 헤드와 넥각도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분리된 칫솔모가 치아 사이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기 때문에 치간 칫솔의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치과칫솔로 유명하며 일명 악어새 칫솔로 불린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