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9 19:2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리아센터가 메이크샵의 쇼핑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 스킨 디자인 등을 제공하는 디자인 쇼핑몰 ‘코디랩’을 출시했다.

‘코디랩’은 ‘코리아센터 디자인 연구소’의 줄임말로 메이크샵을 이용 중인 3만여 개 쇼핑몰들의 상품 카탈로그를 면밀히 분석한다.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상품 판매율을 높여 쇼핑몰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게 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스킨 및 기획, 퍼블리싱 대행, 사이트 컨디션 분석을 활용한 디자인 및 기능 제안, 쇼핑몰별 일대일 맞춤 컨설팅, 특정 기능에 대한 개별 커스텀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디랩 디자인몰 오픈을 기념해 매월 추천, 인기스킨 10% 즉시 할인과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쇼핑몰 운영시 상품 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판매와 직결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다”며 “코디랩 디자인몰은 잘 팔리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뛰어 넘어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디자인을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