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10 12:1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GDC 토큰의 제휴사 킨토가 최근 킨 월렛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미국과 유럽시장에서 나아가 동남아와 중남미, 아프리카에도 게임, 기프트 카드, 모바일 데이터 카드를 확대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북미의 메이저 통신사와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의 통신사 등 선진국가 출장, 관광 고객 대상으로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의 메이저 통신사를 통해 관광객 및 로컬 현지인 대상으로도 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제공한다.

브라질, 멕시코 등 남미 통신사 와 남아공, 케냐 등 아프리카 통신사까지 확대 제공한다.

킨 월렛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시아, 북미, 중남미, 유럽, 아프리카에서 150여개의 통신사 상품을 판매한다.

싱가포르 라자다, 잘로라 등 온라인 서비스 기프트 카드에서 나아가, 마이크로 스쿠터스, 클룩,베스트뎅키, 그랩, 풋 락커 등 오프라인 리테일 서비스 대상의 기프트 카드를 추가하였다.

말레이시아에서는 아고다, 라자다 등 온라인 커머스 상품 중심에서 타이 파라다이스 스파, 아이플릭스, 스타벅스, 그랩푸드, 서브웨이 등 오프라인 매장, 엔터테인먼트, 디저트, 여행 분야에서 상품군을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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