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0 14:01
라씨엘르 에스테틱 비타민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씨엘르 에스테틱 비타민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씨엘르 에스테틱' 잡티와 기미, 거친피부결, 에스테틱 비타민케어로!가 10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씨엘르 리얼 비타민파우더마스크의 핵심기술인 캡슐라이징 공법은  비타민의 효과가 피부에 극대화되기 위해 OOO 이하의 온도에서 비타민을 신선하게 보존합니다. OOO는 무엇 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씨엘르 에스테틱 비타민케어'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40도'이다.

"라씨엘르의 리얼비타민C파우더마스크는 저온 공법을 통해 효능이 저하되지 않도록 개발되어 사용 즉시 녹여 더욱 순수한 효능을 피부에 전달하므로 유효 성분 OOO이 높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흡수율'이다.

"라씨엘르의 리얼비타민C파우더마스크는 보습앰플, 비타민c, 수분에센스를 ㅇㅇㅇㅇ 한번에 쓰는 에스테틱케어제품입니다"의 정답은 '간편하게'이다.

"라씨엘르 리얼비타민C파우더마스크의 탄탄한 핏감과 흡수력을 최대화하는 자연유래 저자극씨스루시트는 ㅇㅇ와 유칼립투스로 만들었습니다"의 정답은 '목화'이다.

라씨엘르 측은 "숨은 잡티와 기미, 거친 피부결을 가장 환하게! 탱탱하게 톡!톡!톡! 에스테틱 프리미엄 케어 리얼비타민C 파우더 마스크"라고 강조했다.

라씨엘르 리얼 비타민 파우더 마스크는 드라이 캡슐라이징 기법을 사용하여 빛과 열에 취약한 비타민을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순간 건조 공정 기법으로 캡슐화하여 피부에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영양감을 전달하며 오래도록 보관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홈케어 마스크다.

수분을 끌어당겨주는 파워하이드라앰플 step1과 비타민C 파우더가 들어있는 step2,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여 피부결과 윤광에 도움을주는 step1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고 비타민C 2만5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