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2 20:40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사진=KBS 캡처)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사진=KB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가 이상이와의 막내 로맨스에 시동을 걸며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초희는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 포장마차에서 속마음을 털어놨던 재석(이상이 분)이 사돈이라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된 후 당황하는 다희를 연기했다.
 
다희는 본의 아니게 재석에게 주정을 부린 것을 떠올리며 후회했다. 아는 척을 하는 재석에게 자신이 아니라고 잡아뗐지만 거짓말을 하지 못해 다 티가 나는 귀여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웃게 했다.
 
재석이 다희의 귀여운 매력에 자꾸만 장난을 거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다희와 재석의 로맨스 예고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희를 연기하는 이초희가 만들어가는 로맨스 호흡이 몰입도 높게 펼쳐졌다. 이초희는 다희를 사랑스럽고 선하게 표현하며 이상이와의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초희는 가족과는 흐뭇하고 따뜻한 호흡을 만들고, 현실 청춘의 고민과 애환을 담으며 드라마의 탄탄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아르바이트를 그만두라는 나희(이민정 분)에게 “내가 왜 뒤늦은 공부하며 알바까지 하려고 하는지 이유 모르겠어? 나 아부지나 언니한테 손 안 벌리고 해내고 싶어. 염치 있는 인간으로 살고 싶다고…”라고 설득하는 모습도 공감을 일으켰다.
 
따뜻한 배려심과 올곧은 주관을 갖고 힘든 현실을 착실하게 살아가는 다희의 매력이 이초희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전파됐다. 온라인에는 매력 넘치는 이초희와 이상이 예비 커플의 방송 분량을 늘려 달라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