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4.13 11:32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통한 간편한 시승 신청…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제공=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제공=한국지엠)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