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4 11:20
(사진=Mnet)
(사진=Mnet)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초보 발라더들의 마지막 도전 결과가 베일을 벗는다. 

Mnet ‘내 안의 발라드’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9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초보 발라더 김동현, 문세윤, 유재환, 윤현민, 장성규, 주우재는 각자 바비킴, 노을의 강균성과 이상곤, 오마이걸 효정, 어반자카파 조현아, 다비치 이해리, 권진아와 함께 짝을 이뤄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초보 발라더들은 그동안 보였던 부족한 빈틈을 말끔히 메우고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활약을 펼쳤고, 장성규와 이해리의 '넘쳐흘러' 무대는 디지털 조회수 합산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화제를 입증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대망의 '내 안의 그대' 도전 결과가 밝혀진다. 공개된 영상 속 초보 발라더들은 도전 결과 공개를 앞두고 "안 되겠는데?" "예상이 너무 빗나간다"라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초보 발라더들은 신승훈 마스터와 만나 본격적으로 발라드 앨범 준비에 착수했다. 신곡을 들은 문세윤은 눈물을 보이며 감탄해 어떤 곡이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현재까지 2곡을 획득한 초보 발라더들은 이번 도전을 통해 신곡 2곡을 추가 획득하는데 성공할까. '내 안의 그대' 도전 무대 결과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net ‘내 안의 발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