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14 15:3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콜만이 범지구적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존중해주세요’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미국·캐나다·프랑스·독일 등 콜만이 진출한 40여 개국에서 전개될 ‘존중해주세요’ 캠페인은 여성 스스로가 자신을 존중해야 함을 알리고, 그들이 속한 사회에서 더 크게 존중받을 권리가 있음을 지지하는 운동이다.

콜만은 세계적인 면 제조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여성의 몸과 지구 환경에 안전한 유기농 순면 위생용품을 생산해 온 글로벌 웰니스 기업이다.

이탈리아 밀라노 본사에 위치한 자체 제조 시설에서 지열, 태양열 등의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방수커버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90% 이상 생분해 되는 식물성 전분 소재인 마터비포장재를 사용하여 환경에도 안전하다.

콜만은 과대광고 없이 정직하게 전 성분을 공개하고, 친환경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여 최고 품질의 생리대를 만드는 것이 곧 소비자를 존중하는 일이며, 여성들은 피부 자극 등의 부작용이 적은 안전한 생리대를 선택함으로써 스스로의 몸을 존중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이러한 존중은 나아가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에 대한 존중으로 이어진다는 것이 ‘존중해주세요’ 캠페인의 골자다.

콜만 한국 파트너사는 작년에 이어 의미있는 나눔을 통해 캠페인에 합류한다.

콜만의 한국 공식 수입사 에임 케이는 자사 중대형·중소형 생리대 및 팬티라이너 총 1100상자를 4월 21일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키로 했다. 

콜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여성의 존중받을 권리에 대한 인지 환기를 위한 설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경과 존중에 관한 다섯 가지 문항에 응답하면 선착순 1000 명에게 콜만 중대형 생리대 체험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