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6 09:41
아리따움 워터뱅크 얼리버드 이벤트 (사진=라네즈 홈페이지 캡처)
아리따움 워터뱅크 얼리버드 이벤트 (사진=라네즈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네즈가 오는 30일까지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에센스'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샘플링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아리따움 워터뱅크’를 입력,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네즈 워터뱅크 샘플 쿠폰을 지급받는 방식이다. 소정의 배송비만 내면 워터뱅크 에센스 10ml,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10ml가 구성된 ‘라네즈 워터뱅크 갈증해소 키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총 3000개 수량이 준비됐으며, 모두 소진되면 종료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후기 이벤트는 샘플 발송이 시작되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사용 후기를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필수 해시태그 및 인증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아리따움몰 기획전 내 라네즈 영상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워터뱅크 에센스’ 본품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샘플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