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6 14:01
라이프굿즈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이프굿즈꼬북베개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6일 오후 2시 '라이프굿즈꼬북베개'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실검1위! 라이프 굿즈 꼬북베개 2차 반값대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이프 굿즈 꼬북베개는 음이온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키는 어떠한 OOO 파우더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라돈과 발암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이프굿즈꼬북베개'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광물질'이다.

"라이프 굿즈 꼬북베개는 세균과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도록 표면에 ㅇㅇ ㅇㅇ을 하였습니다"의 정답은 '특수코팅'이다.

"라이프 굿즈 꼬북베개의 소프트인테그랄 스킨폼은 탄성과 복원력이 높은 특수소재로 제작되어 장기간 사용해도 ㅇㅇㅇㅇ 이 없습니다"의 정답은 '꺼짐현상'이다.

"라이프 굿즈 꼬북베개는 인체공학적 설계 및 연구를 통해 제작되었다. 누웠을때 머리는 2~4cm, 목은 5~8cm 간격을 두고 ㅇㅇ 형태를 유지시켜준다"의 정답은 '곡선'이다.

꼬북베개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목뼈의 곡선 형태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바로 누웠을 때와 옆으로 누웠을 때의 높이가 다르게 설계돼,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함과 동시에 바른 경추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꼬북허리쿠션은 앉은 자세를 교정해주는 쿠션으로 오석관 신경외과 전문의가 직접 개발했다. 라이프굿즈 꼬북허리쿠션은 C 커브 서포트 기술을 적용해 엉덩이는 의자와 가깝게, 척추는 이상적인 C자 모양으로 잡아주어 이용자가 바른자세를 잡도록 유도한다.

또한 꼬북허리쿠션은 누워서 사용함으로서 근육 스트레칭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꼬북허리쿠션을 깔고 누운 상태로 골반, 허리, 등 순서로 쿠션의 위치를 변경하면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에 도움이 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