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성호 기자
  • 입력 2020.04.16 14:20
미래통합당 윤두현 당선인
윤두현 미래통합당 당선인(사진제공=미래통합당)

[뉴스웍스=임성호 기자] 제21대 총선에서 경북 경산시 선거구에서 당선된 미래통합당 윤두현 당선인은 “경산시민의 뜻을 받들어 경산의 새로운 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윤 당선인은 “대한민국과 경산의 미래가 걸린 이번 총선에서 저 윤두현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고,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경산의 참 일꾼이 되겠다”며 이번 선거에서 자신을 선택해준 경산시민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코로나 19로 경산의 피해가 컸던 가운데 치러진 선거에서 승리한 윤 당선인은 “예전의 평화롭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위기 극복에 앞장서겠다.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경산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국회에서 코로나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윤 당선인은 국회에 등원하는 즉시 약속한 공약들의 이행을 위한 기초 작업에 착수하겠다며 “예산이 필요한 사업은 중앙부처를 상대로, 법령 개정이 필요한 정책은 입법을 통해 추진하겠다. 대통령비서실 홍보수석을 지낸 국정경험과 전문성으로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선거에서 문재인 정권 심판을 내세웠던 윤 후보는 “경산시민의 뜻을 받들어 무능하고 오만한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바로 잡겠다”면서 “자유우파의 자긍심을 살리고 정권 교체의 밀알이 되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