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7 10:01
미백개선 녹는 쁘띠패치 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씨엘르 미백개선 녹는 쁘띠패치 마스크 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7일 오전 10시 임상 완료! 100% '라씨엘르 미백개선 녹는 쁘띠패치 마스크 특가'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는 OO 주사제 성분을 쁘띠패치에 담아 고민 부위에 확실하게 전달되며 핵심성분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OO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씨엘르 미백개선 녹는 쁘띠패치 특가'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미백'이다.

"라씨엘르의 녹는 쁘띠패치의 원리는 수용성 ㅇㅇㅇ 기술(HPMC)로 유효성분을 고농축하여 에센스에 닿으면 피부에 그대로 녹습니다. 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고분자'이다.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는 피부관리센터 미백 처방의 핵심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ㅇㅇㅇㅇㅇ 이 고농축 에센스로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의 정답은 '글루타티온'이다.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는 유효성분을 꽉 잡는 초밀착시트를 사용하며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인 '네추럴 ㅇㅇㅇ 시트'로 유효성분을 꽉 잡아준다"의 정답은 '슈링크'이다.

라씨엘르(LASSIEEL)의 쁘띠패치 마스크는 0.03mm 초미세 녹는 패치로 피부 탄력 핵심 성분인 콜라겐과 아데노신이 고농축되어 있다. 스마일 존 고민 부위에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돕는다. 기능성 제품으로 허가를 받고 임상시험을 통해 100%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쁘띠패치 마스크 다크스팟 역시 초미세 녹는 패치로 브라이트닝 핵심성분인 글루타티온이 고농축되어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