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8 11:42
안예은 임영웅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임영웅 SNS)
안예은 임영웅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임영웅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안예은이 임영웅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지난 16일 방송에서 임영웅이 안예은의 ‘상사화’를 열창,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여전히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절절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 임영웅을 향해 안예은이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전부터 임영웅의 특급 팬임을 자처했던 안예은은 소속사를 통해 “‘상사화’가 더욱 빛날 수 있게 해주시는 분이 제가 너무나 응원하는 분이셔서 두 배, 세 배로 행복하다”며 “많이 불러주신 덕에 ‘상사화’와 더불어 저까지 많이 알려지고 있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고 고마움도 표현했다.

또한 안예은은 “‘상사화’보다 더 맞춤 양복마냥 찰떡일 것 같은 노래를 써 두었으니 언제든 가져가셔라. 너무 감사드리고 신청해주신 분께도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린다”며 수줍은 콜라보 요청까지 건넸다.

안예은은 최근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정규 3집 ‘ㅇㅇㅇ’(이응이응이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것은 물론, 국악인 송소희의 신곡 ‘달무리’를 프로듀싱하며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