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17 14:01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갓트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17일 오후 2시 탄수화물 컷 체지방 다운! 다이어트템 '가루신이야'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신들의 다이어트, 갓트(GOD'T)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한국인들이 살찌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탄수화물이며, 우리 식단은 보통 OO%의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가루신이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67'이다.

"OOOO 듬뿍 담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매일 아침을 상쾌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식이섬유'이다.

"가루신이야의 주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복부피하지방·OOOO·체지방량을 감소시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내장지방'이다.

한편, 갓트는 봄맞이 다이어트 대란 3일 한정 이벤트를 4월17일부터 4월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6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카카오 플친 추가 3000원 할인 쿠폰 제공 등이 포함되어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