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4.17 22:55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나 혼자 산다' 집콕 정모를 시작한 무지개 회원들이 라이브 방송을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먼저 박나래는 7주년 드레스 코드인 '일곱 빛깔 무지개룩' 패션 점검을 실시한다. 이시언은 얼장의 품격에 맞는 화려한 무지개룩을 선보인 반면, 뻔뻔한(?) 드레스 코드 파괴자가 등장해 박나래의 원성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나래를 경악하게 만든 워스트 드레서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무지개 멤버들은 훈훈한 정모 분위기를 위해 'RAINBOW' 스펠링 풍선을 붙이기 시작한다. 그러나 "레인보우 철자가 어떻게 돼요"라고 묻는 박나래의 기습 질문에 한동안 정적이 이어졌다고 전해진다.

특히 기안84는 당당하게 "엘 에이..."라고 대답하기 시작, R과 L을 착각하는 얼간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유쾌한 시간을 보냈던 회원들은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수위 대장 박나래와 분노 대장 이시언, 멘트 대장 기안84 등 생방송 최약체 멤버들이 있기 때문이다.

과연 이들이 '첫 라이브 방송'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가 커지고 있다.

무지개 회원들이 함께한 의미 있는 7주년 모임은 오늘(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