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4.19 11:04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은 일명 ‘오렌지 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봄 한정 스페셜 에디션,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이번 에디션에는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본품과 함께 순수 비타민 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 붉은기 커버를 돕는 ‘비타 11 톤업 크림’ 증정품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닥터벨머만의 톡톡 튀고 트렌디한 감성이 느껴지는 패키지에 담긴 비타민 파우더는 집중 케어가 필요한 순간 신선한 상태로 비타 세린 톤결 세럼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씩(총 8회분) 소포장 돼있다.

순수 비타민C, 비타민 B3, 비타민 B12 등으로 구성된 비타민 파우더와 오렌지 세럼을 혼합해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최근 신규 출시된 ‘비타 11 톤업 크림’은 11가지 비타컴플렉스가 함유된 처방으로 자연스럽게 붉은기와 잡티를 커버하고 뽀얀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같은 시기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톤업 크림이다.

닥터벨머 브랜드 담당자는 “잡티·수분·모공 3중 멀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을 함께쓸 수 있는 비타민 파우더, 톤업 크림과 함께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닥터벨머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벨머의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