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0 09:5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급격한 환경 변화로 신체 리듬이 깨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며, 감기가 쉽게 걸리거나 평소보다 피로감을 더 느끼게 된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건강 및 면역관리는 필수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멀티비타민이 건강 및 면역관리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4종은 불필요한 첨가물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CMC-Ca 등 식품첨가물을 모두 제외한 4free 공법으로 제조됐다. 또한 플라스틱을 배제하고 갈색 유리병에 담아 열, 빛, 수분을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프리 웰플러스'는 온 가족 섭취 가능한 종합영양제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섭취하도록 설계되어 비타민 9종과 미네랄 2종이 함유됐다. 츄어블 형태의 새콤달콤한 딸기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남성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남성의 활력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 및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포함 18가지 비타민&미네랄 함유하고 있으며, ‘여성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여성의 철분보충에 필요한 글루콘산 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더불어 18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성장기발육에 필요한 15종의 영양을 함유하고 있어 내 아이의 첫 비타민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비타민하우스 종합영양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타민하우스 공식몰 VH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