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0 11:2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6년 연속 편입 모집 정원이 증가하면서 상위권 대학 진학의 문이 넓어진 가운데, 대학교 편입을 희망하는 많은 수험생이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이에 강남•종로•수원 편입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은 ‘편입 합격전략 컨설팅 설명회’를 운영해 편입 성공을 돕겠다고 전해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편입의 ‘편입 합격전략 컨설팅 설명회’는 4월 25일(토) 강남•종로•수원 해커스에서 진행된다. ‘편입 합격전략 컨설팅 설명회’는 3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편입 설명회 1부에서는 2021 대학 편입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분석해 주요 대학 편입 경쟁률과 편입 모집 요강을 공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계열별/유형별 대학 편입 방법을 공개하고, 공인영어 편입과 편입 논술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편입 상담이 진행된다. 편입준비생은 1:1 상담을 통해 학습 수준에 맞는 편입 대학을 확인할 수 있으며, 편입 전형에 맞는 효율적인 대학 편입 준비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평소 편입을 준비하면서 궁금했던 편입 준비 기간, 대학 편입 시험 공부 방법, 일반 편입 학점•조건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편입 합격전략 컨설팅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1 해커스편입 합격 교과서 ▲TOP5 상위권대 기출문제집(*비매품) ▲해커스 편입 수학 공식집(*비매품, 상담 시 제공)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 어휘 750(*비매품)의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당일 편입 학원 등록 시에는 ▲5, 6월 동시 등록 시 수강료 30% 지원 ▲5월 신규 등록 시 수강료 10만 원 지원 ▲회원가입비 20만 원 지원 ▲편입 영어, 편입 수학 동시 등록 시 수학 강의 5만 원 지원 ▲타 학원생 수강 등록 시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편입 인강 등록 시에는 ▲편입 영어 인강+편입 수학 인강+토익(TOEIC)/텝스(TEPS) ‘전과목 0원패스’ 14만 원 지원 ▲1:1 관리형 인강 ‘독학생 프로그램’ 13만 원 지원 ▲2년간 인강 무한 수강 ‘2021+2022 투투패스’ 17만 원의 수강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편입은 5월 개강을 맞아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편입 모든 캠퍼스에서 개강하며, 5월부터 편입 공부를 시작해도 커리큘럼을 완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편입 준비생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수준별 강좌를 오픈했다.
 
강의는 해커스편입의 스타 교수진이 진행하며, 밀착 관리를 통해 수험생을 관리한다. 편입 영어 강의 수강 시에는 5월 신규 등록만 해도 수강료 10만 원 지원, 회원비 전액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편입 영어와 편입 수학 강의 동시 수강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실제 해커스편입의 강의를 수강하고 성균관대 편입에 성공한 수강생은 “지난 1년간 학원 커리큘럼에 따라 개념정리, 문제적용, 실전 모의 연습 등의 과정을 차근차근히 해나가며 시험에 필요한 영어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 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한편, 코로나 19로 많은 편입준비생이 편입 학원에서 학습하기 주저하는 만큼 해커스편입은 수강생이 안심하고 편입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편입은 매일 소독과 방역을 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출입 금지 조치를 취하고 있다. 방문자 전원은 손소독과 발열 체크를 진행하며, 강의실 착석 시 최소 1m 간격을 유지하도록 하고 있다.
 
편입 컨설팅 및 편입 강의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 등 유용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