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4.20 11:32
(이미지제공=신한금융투자)
(이미지제공=신한금융투자)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 휴면 고객, 기존 고객이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투자 클라쓰’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혜택 클라쓰’와 ‘응원 클라쓰’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혜택 클라쓰’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비대면CMA, S-Lite, S-Lite Plus 계좌를 개설한 신규,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시 자동 응모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과 휴면 고객에게는 국내주식 위탁수수료가 면제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각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50명에게 각 30만원 상당의 미니 골드바를 증정한다.

‘응원 클라쓰’ 이벤트는 AI투자, 자산증대, 수익률, 레버리지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세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 경품 응모돼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경품, 5명에게 각 300만원 상당의 경품, 10명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AI투자'는 스톡마켓 서비스를 가입하고 거래하면 참여할 수 있고, '자산증대'는 현금입금, 주식입고를 통한 자산증대와 주식거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수익률'은 주식, 선물, 옵션 리그를 신청한 후 수익률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포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고객은 선물옵션 위탁수수료 6개월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레버리지’는 7일 이내 신용거래 시 업계 최저 금리(3.9%)로 인하하는 이벤트로, 신용을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일동안 신용이자를 1%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또, 신용매수 고객은 금액별로 매월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z 플립과 드라이버, 거리측정기 등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