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0 16:02
젠틀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젠틀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0일 오후 4시 '젠틀9' 젠틀 핏 나시 서포터출시 기념 반값 대란!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나시 서포터는 밀도 높은 OOO으로 숨겨진 라인을 찾아드립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젠틀9'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보정력'이다.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상의 서포터는 ㅇㅇㅇ 테잎 서포트 기능으로 남성의 상의 라인을 새롭게 만들어 드립니다"의 정답은 '부위별'이다.

"젠트9의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하의 서포터는 별다른 시접이 없는 ㅇㅇ ㅇㅇ 기술로 어떤 한의를 입어도 전혀 티 나지 않습니다"의 정답은 '플렛봉제'이다.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상의 서포터는 어깨, 가슴, 복부 상체 전반 ㅇㅇㅇㅇ 서포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근육보호'이다.

한편, 드림웰페어는 숨쉬는 에어원단과 특허받은 무봉제 음낭분리 기술 등 남성을 위한 기술이 집약된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젠틀9(gentle9)'을 런칭했다. 젠틀9은 평소 속옷을 착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에 대한 해소와 함께 남성들도 자신의 몸을 존중하고자 하는 니즈에 힘입어 출시하게 되었다.

젠틀9은 매일 입는 언더웨어를 통해 모든 남성들이 언제나 당당할 수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안함과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함까지 제공하는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