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21 08: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테팔이 혁신적인 블렌딩 기술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다이나믹스 BL938BKR’를 출시했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다이나믹스는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 믹서기 대비 최대 15배 더 고운 분쇄가 가능하다. 

강력하고 정교한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 덕분에 딱딱한 견과류부터 얼음 분쇄, 그리고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과 야채의 껍질까지 완벽하게 갈 수 있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끄덕없는 1000W의 강력한 모터와 35000RPM의 속도로 어떤 재료도 빠르고 곱게 분쇄해 주는 점도 장점이다.

직관적인 디자인의 터치형 스크린에는 10가지 자동 모드가 내장되어 있어, 버튼 한 번으로 가족 건강 지켜주는 건강 음료부터 아이들 간식까지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모드별로 최적화된 칼날 움직임과 세기, 그리고 작동 시간이 정교하게 세팅되어 부드러운 식감의 스무디부터 곱게 갈린 얼음 등 각 레시피에 알맞은 최상의 맛과 결과를 구현해 준다.

2ℓ 용기는 유리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이 뛰어나 사용 시 편리하고, 신체에 유해한 BPA 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동 용기 감지 센서가 부착된 안전 설계도 특징이다. 용기가 본체에 장착되지 않거나 캡이 완전히 잠기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아 누구나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다이나믹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그린 스무디, 오곡 셰이크, 슬러시 등 총 15가지 메뉴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전용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