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1 08:52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 OK캐시백 오퀴즈.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 OK캐시백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이 21일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정각마다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힌트는 검색창에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되며 5포인트는 매회 적립이 가능하다.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 오전 9시 문제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단어는? 현대카드 이용시 받을 수 있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이율은 최고 연 ○.○% 이다. (소수점 제외하고 입력)"의 실시간 정답은 '57'이다.

오전 10시 문제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시오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의 가입대상은 ○인 ○계좌이고, 저축한도는 월 ○○만원이하이다"의 정답은 '7'이다.

오전 11시 문제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곱하시오. 이벤트 시작 전 ○개월 이상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은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p를 더해 최고 연 5.7% 입니다"의 정답은 '90'이다.

12시 문제 "안내 사항 중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는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2,○3 Edition3 카드이다. (대문자로 입력)"의 정답은 'M'이다.

오후 1시 문제 "우리 Magic 적금 가입기간은 4.8일부터 ㅇㅇㅇ 종료시까지이다"의 정답은 '선착순'이다.

한편,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현대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연 5.7%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정기적금 상품이 우리은행에서 출시됐다. 

이 적금의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포인트,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3.5%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5.7%다.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3.5%포인트는 현대카드 사용실적 및 자동이체 조건 충족시 제공된다.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 오퀴즈 진행.
현대카드 우리Magic 적금 오퀴즈 진행.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