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4.21 11:49

모공 정화에 각질까지 제거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솔트 퍼스널 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에서 프리미엄 솔트와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을 담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DAIRY SCRUP BODYWASH)를 선보였다.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모공 정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소금 성분과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을 담아 샤워와 동시에 각질까지 케어할 수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사해솔트 등 프리미엄 소금 성분을 담아 모공을 정화해주며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각질 제거에 효능이 있는 호두 나무 열매껍질 등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과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에 부담없이 각질을 제거해준다.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담은 ‘히말라야 핑크솔트 데일리 스크럽 프레쉬 바디워시’ 이스라엘 사해 솔트를 담은 ‘데드씨 블루솔트 데일리 스크럽 쿨 바디워시’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살라리움은 소금(Salt)의 어원이자 라틴어로 봉급을 뜻하는 샐러리(Salary)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소금이 고대 로마시대부터 화폐로 사용된 점에 착안해 귀한 소금의 가치를 생활용품에 담은 프리미엄 솔트 전문 브랜드다.

살라리움 히말라야 핑크솔트 데일리 스크럽 프레쉬 바디워시는 귀족 소금이라 불리며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히말라야 ‘암염 핑크 솔트’를 담아 모공 정화는 물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며 달콤한 핑크 블라썸향으로 기분 좋은 샤워가 가능하다.

아울러 살라리움 데드씨 블루솔트 데일리 스크럽 쿨 바디워시는 풍부한 미네랄과 광물질을 함유한 이스라엘 ‘사해 솔트’를 담아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프레쉬 쿨오션향으로 상쾌한 샤워가 가능하다.

살라리움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장기간 외출이 어려워짐에 따라 홈케어족이 늘고 있다”며 “살라리움 스크럽 바디워시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살라리움 스크럽 바디워시는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