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2 09:10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2일 오전 10시 SNS 대란템으로 유명한 에르고바디의 무중력 목당기미 핏유어넥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핏유어넥은 ㅇㅇㅇㅇㅇ 원리를 이용해 목과 어깨 스트레칭과 자세 교정을 도와주는 스트레칭 기구입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에르고바디 핏유어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인체공학적'이다.

두 번째 문제 "핏유어넥은 인체공학적 원리를 이용해 일반인들도 쉽게 집에서 ㅇㅇㅇㅇㅇㅇ을 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경추스트레칭'이다.

"한달 동안 핏유어넥을 사용한 후 뻣뻣한 목의 증상이 개선되었다는 응답 비율은 ㅇㅇ%, 목과 어깨의 불편함을 개선되었다는 응답 비율은 91%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답은 '96'이다. 

'핏유어넥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2번, 한 번 사용 시 5~15분 매일 꾸준히 ㅇㅇ 이상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한글로 적어주세요)'의 답은 '한달'이다. 

핏유어넥은 인체공학적 원리를 이용해 목과 어깨 스트레칭과 바른 자세를 도와주는 스트레칭 기구다.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과 업무 환경 때문에 어깨와 목의 뻐근함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스트레칭 기구로, 재입고 3일 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에르고바디는 부스트랩의 자회사 부스트리테일의 브랜드로, 이 외에도 골반교정밴드 핏유어힙, 발의 아치 서포트밴드 핏유어아치, 다리베개 핏유어레그 등을 판매 중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