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2 11:02
이닥 비기닝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이닥 비기닝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22일 오전 11시 '이닥 비기닝세트'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닥의 구강케어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초세트인 이닥 비기닝 세트는 이닥 음파 진통칫솔+ㅇㅇㅇㅇㅇㅇㅇ +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된 상품입니다"라고 물었다.

프리미엄 구강케어 이닥의 퀴즈풀고 캐시받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이닥 비기닝세트'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에브리데이치약'이다.

"이닥은 4월22일 텐바이텐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이닥 ㅇㅇㅇㅇㅇ 를 40% 할인한 59000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의 정답은 '비기닝세트'이다.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인 이닥은 정기배송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하는 주기마다 이닥 음파전동칫솔 전용 OOO, 이닥 에브리데이 치약, 리프레쉬 가글을 정기배송 해주고 있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칫솔모'이다.

"이닥 음파전동칫솔은 분당 음파진동수 ㅇㅇㅇㅇㅇ회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충치의 원인이 되는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의 정답은 '31000'이다.

한편, 이닥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 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음파전동칫솔 세트상품이다. 

이닥(E:DAC) 음파 전동 칫솔은 일반전동칫솔 대비 세정력 및 설태∙구취 제거력이 보다 높으며, 칫솔모 끝단을 라운딩 처리한 미국 듀폰사 칫솔모를 사용한 부드럽고 강력한 음파 전동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부드럽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치아나 잇몸 손상 없이 플라그와 치주 포켓 속 세균,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에브리데이치약은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임산부 또는 치주염이나 잇몸염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안심성분으로 만들어진 치약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