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22 11:5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디지털피아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주일 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야마하 아리우스(ARIUS) 시리즈 디지털피아노 ‘YDP-144’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정상가 89만 8000 원에서 쿠폰 할인 10만 원이 적용된 특별가 79만 8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YDP-144’에는 국제 콩쿠르와 세계적인 콘서트홀에서 사용되는 야마하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 CFX 음원이 내장되어 있고 타건감이 우수한 GHS 건반을 탑재해 가격 대비 사양과 성능이 매우 우수한 제품이다.

야마하 피아노 전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피아니스트와 연동하면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다양한 연주도 즐길 수 있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디지털피아노 ‘YDP-144’는 어쿠스틱 피아노 감성을 구현한 콘솔형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에게 음악적 감성과 창의력까지 어린이날 선물로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DP-144’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