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2 13:18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밀크터치돌잔치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밀크터치돌잔치는 22일 오후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문제는 "서양송악진정크림은 8가지 ㅇㅇㅇㅇ을 통해 고객 후기를 증명했다. 힌트:밀크터치 정답 글자수 4자"라고 물었다.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밀크터치돌잔치'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정답은 '임상실험'이다.

한편, 밀크터치가 런칭 1주년을 맞아 전품목 대상 1+1 행사(밀크터치돌잔치)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 12시부터 24일 자정까지다.

밀크터치는 '가족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작년 4월에 런칭했다. 첫 제품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홍영기 뷰티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크터치는 지난 1년간 화장품 그 이상의 감동을 추구해왔다. 저희 제품으로 스스로의 모습을 가꾸는 것은 물론 가족, 지인과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이 그 일환이다. 공유와 나눔의 과정이 있어야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가 빛을 발한다고 믿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전품목 대상 1+1 이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제품 ‘서양송악 진정 세럼 5P’를 증정하고, 행사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송악크림 2ML 2개를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밀크터치 탄생석 실팔찌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서양송악 진정 세럼 5P를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캐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