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22 14:01
릴렉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릴렉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2일 오후 2시 '릴렉싱 앰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릴렉싱 앰플 2주년 기념 100원 선착순 타임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경리's Pick!"으로도 유명한 '릴렉싱 앰플'과 '릴렉싱 토너'는 메마른 피부에 밀도 있는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는 의미로 경리 OOO OOOO 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여기서 OOO OOOO은 무엇일까요? (7자,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릴렉싱 앰플'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초밀도수분앰플'이다.

"릴렉싱 앰플'과 '릴렉싱 토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ㅇㅇㅇㅇ가 72% 함유되어 있습니다. ㅇㅇㅇㅇ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예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한다"의 정답은 '병풀잎수'다.

"수분이 부족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위한 릴렉싱 앰플의 탈수피부 ㅇㅇㅇㅇ 솔루션은 메마른 탈수 피부의 결 사이사이를 수분으로 채워 촉촉하게 가꿔준다"의 정답은 '수분펌핑'이다.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의 대표적인 피부 진정&수분 케어 기초 라인! 릴렉싱 앰플과 릴렉싱 토너를 함께 사용하면 예민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결 프레쉬는 물론, 탄탄한 수분 케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 세트는 줄여서 ㅇㅇㅇ ㅇㅇㅇㅇ 라고도 부른다"의 정답은 '릴렉싱토플세트'이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 공식몰에서는 릴렉싱 앰플 출시 2주년 기념 앰플부터 인기 마스크팩까지 전품목 세일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과 신규 회원 대상 할인쿠폰과 무료배송을 실시, 1시간 마다 100원 딜 찬스 이벤트를 연다. 또 인기 보습 마스크를 1+1으로 판매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